티스토리(Tistory) 구글 애드센스 승인! 재태크의 시작

병용전자

·

2019. 10. 31. 12:45

안녕하세요.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서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 다시 티스토리로 넘어왔습니다.

제가 처음 티스토리 계정을 만들때도 구글 애드센스 하나만으로 들어오게됬는데요.

구글 애드센스를 등록을 하려면 일정한 나이 이상이 되어야 한다고 해서 여태동안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계정을 파서 구글 애드센스를 등록했습니다.

 

하루가 지나서 바로 승인이 났습니다.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승인까지 걸리는 시간이 적게는 15에서 많게는 30일이 넘도록 기다리시던데

저의 경우 정말 빨리 승인이 났습니다. 그래서 바로 다음날부터 광고를 넣었습니다.

현재 여러분들이 저의 글을 보면서 광고가 많이 거슬리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광고가 너무 많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아래 코맨트를 남겨주세요.

 

여튼 광고를 개시할 수 있게되어서 저는 정말 기쁩니다. 사실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광고를 넣을 수 있습니다만

네이버 블로그 계정이 아예 2003년생으로 되어 있고 본인의 블로그에 광고를 다는 것을 무조건 본인의 블로그 계정으로만 개시를 할 수 있어서 그냥 포기하고 다시 티스토리로 넘어왔습니다.

네이버에서 광고를 개시하는 것을 네이버 애드포스트라고 하는데 혹시 본인이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광고 개시를 할 수 있는 조건이 되신다면 한 번쯤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서 광고를 다음 애드핏이라고 하던데 다음 블로그는 모르겠습니다만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으시면

한 번쯤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광고 수입은 0.58달러(2019년 10월 기준 환화로 600~700\)로 매우 작은 금액입니다.

향후 제 블로그가 많이 성장하게 되면 저도 많은 수입을 벌 수 있겠죠? 기대해 봅니다.

이제 광고도 넣으니 앞으로 더 열심히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저의 유일한 재태크이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