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직전 컴활2급 필기 기출문제와 컴퓨터 활용능력 2급 필기 시험 합격 후기

병용전자

·

2020. 2. 4. 21:29

시험 치기 일보직전이신 분들을 위해서 

바로 컴활2급 필기 기출문제 사이트 링크를 걸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comcbt.com/xe/c2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기출문제 - 최강 자격증 기출문제 전자문제집 CBT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기출문제

www.comcbt.com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PC/모바일 상관없이 기출문제를 풀수있습니다.

시험 직전에도 이 문제를 풀지 못한다면 자세한 내용은 생략한다.....

 

안녕하세요.

병용전자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썰을 좀 풀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컴퓨터 활용능력 2급 필기 시험을 쳤습니다.

 

필기시험 준비기간은 2주정도 걸렸습니다.

컴퓨터 학원에 다녔고요. 

독학을 할려고 하였지만 단기간에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학원에 다녔습니다.

 

하루에 한시간 반정도 공부를 하였고요.

교제는 컴퓨터 자격증 시험으로 유명한 영진닷컴 책으로 공부했습니다.

 

컴활 시험은 1급이나 2급 상관없이 비슷한 문제가 반복되어서 출제됩니다.

실제로 위에 교제를 풀어보면 거의 앞에서 풀었던 문제가

또 나오고 또 나올텐데요. 

그런 문제가 시험에서도 그대로 나옵니다.

새로 기출되는 문제도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반복되는 문제가 다 맞춰도 합격입니다.

 

저는 시험을 '경주상공회의소'에서 시험을 쳤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8642261

 

경주상공회의소

경북 경주시 중앙로 67-2 (동부동 155-2)

place.map.kakao.com

경주상공회의소는 경주시내 탑마트에서 보면 위와 같이 잘 보입니다.

찾아가는데 어려움을 없을거에요.

 

그런데 막상 썰을 풀려고해도 적을게 없어요.

이 시험 공부만 어느정도 되어 있으면 전혀 어려움을 느낄 수 없습니다.

시험시간은 총 40분이 주어집니다. 저는 20분도 안 되서 시험종료하고 나왔습니다.

그 만큼 단순한 시험입니다.

 

그냥 긴장 풀고 대충 치면 됩니다.

부디, 이 글을 보고 시험을 치시는 분들 모두 합격했으면 좋겠네요.